어떤오후의 프리웨어 이야기 (유용한 IT정보)

  "Binary toys"는 직선만으로 몸이 구성된 기묘한 생물들이 화면 속을 꿈틀거리는 무료 데스크탑 액세서리입니다.  

해당 Web사이트로부터 다운로드 가능하고 배포 파일은 실행 파일로 다운 후 바로 실행하면 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 기묘한 생물은 언뜻 보면 딱딱한 느낌이지만 TaskBar 나 윈도우창을 지면으로서 걷는 모습을 계속 보고 있으면 사랑스럽기까지 합니다. 

  또한, 마우스로 커서를 생물 근처에 이동하면 관절에 해당하는 붉은 점이 나타나는데 이점을 드러그 하면 생물을 집어 올리수 있습니다.

 들어 올려진 생물이 아등바등 데는 모습도 재미있지만 집은 채로 너무 격렬하게 휘두르면 몸 일부가 헝클어져 버려 움직일 수 없게 되기도 하므로 주의(?)하세요.

 오른쪽 클릭 메뉴로부터 총 10개의 캐릭터로 변경 가능하며 한 화면에 복수의 생물을 동시에 표시하는 일도 가능합니다. 또한, 몸의 면을 반투명으로 표시하도록 설정할 수 있는 것 외에 랜덤으로 표시하는 캐릭터를 바꾸는 것 또한 가능합니다. 


프로그램 정보

  》 License    :   프리웨어 (개인무료, 기업무료)

  》 Publisher :  http://www.binarytoys.com/

  》 Download http://www.binarytoys.com/BinaryToys.exe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