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오후의 프리웨어 이야기


 Looking Glass는 3D 제작자를 위해 설계된 최초의 데스크탑 홀로그램 디스플레이입니다.  VR 또는 AR 헤드 기어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이제는 더이상 VR 또는 AR 헤드셋을 사용하지 않고도 가상의 3 차원 세계를 책상 위에서 볼 수 있고 상호 작용할 수 있으며, 3D 제작자가 Looking Glass에서 쉽게 작업을 수행 할 수 있도록 다양한 도구를 제공합니다.






관련 페이지 및 웹 사이트에서 확인되는 모든 Looking Glass 응용 프로그램은 HoloPlay Unity SDK를 사용하여 만들었습니다 . 


 OBJ, FBX, STL 및 gLTF 형식의 3D 모델과 애니메이션을 Model and Animation Importer App을 사용하여 몇 번의 클릭만으로 Looking Glass로 가져올 수 있습니다 .




 수십 개의 홀로그램 응용 프로그램은 모든 Looking Glass 발송물에 포함 된 App Library를 사용하여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 

여기에는 체적 형 비디오 클립, 홀로그램 필름 쇼트, 라이트 필드 및 3D 스캔 뷰어 응용 프로그램, 새로운 유형의 홀로그램 게임, 가상 애완 동물, CT 스캔 / DICOM 임포터, 3D 인쇄용 WYSIWYG 3D 모델 미리보기 등이 포함됩니다. 


또한, 연말까지 제작자는 전 세계의 Looking Glass 소유자와 함께 도서관을 통해 자신의 앱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Looking Glass는 가상의 3D 컨텐츠를 최대 60fps의 풀 컬러로 구현하는 새로운 유형의 단일 디스플레이에 특허 출원중인 라이트 필드 및 체적 디스플레이 기술을 결합한 제품입니다.  



 Looking Glass는 3 차원 장면의 45 가지 고유 한 뷰를 생성하여 Looking Glass 주위에 서있는 여러 사람들이 실제 세계에서 장면의 다른 부분을 볼 수있게합니다. 


Looking Glass를 돌아 다니면서 눈은 다양한 3D 정보 세트에 노출되어 동시에 여러 사람에게 3D 경험을 제공합니다. VR 헤드셋은 3 차원 장면의 두 가지 입체 뷰를 생성하지만 그 장면은 한 번에 한 사람 만 경험할 수 있습니다. 이에 비해 Looking Glass 는 3 차원 세계에 대한 45 가지 뷰를 생성 하여 Looking Glass에있는 콘텐츠를 한 번에 여러 사람이보고 상호 작용할 수 있게합니다. 




Looking Glass는 MacBook Pro "Core i5"2.7을 포함한 다양한 하드웨어 구성을 지원합니다. 그러나 최상의 시청 환경을 위해 다음 사양을 권장합니다. 


운영 체제 : Windows 10 64 비트 

CPU : Intel Core i5 이상 과 동일 

그래픽 카드 * : Nvidia GTX 1060 이상 과 동일 

RAM : 4GB 이상 

내부 저장 용량 : 128GB 이상 


(* The Looking Glass는 2560 x 1600 이상을 출력 할 수있는 그래픽 카드에서만 작동합니다.)

Looking Glass의 자세한 내용은 kickstarter 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관련 동영상





바로가기

https://goo.gl/QknH3b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