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오후의 프리웨어 이야기

 



Fotor는 안드로이드판 포토샵으로 불릴만큼 강력한 기능과 편리함으로 인기가 있는 사진 편집 앱입니다.


 피사계 심도의 [초첨] 기능을 조정하여DSLR 카메라 수준의 조리개 효과를 구현할 뿐만 아니라 자유자재로 형태와 범위를 조정할 수 있으며,

이미지 [강화] 기능을 신속하게 수정하여 화면을 좌,우로 슬라이드해 사진의 디테일한 부분과 레이아웃을 쉽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13종의 [장면] 특수 효과 기능을 통해 원키로 신속하게 사진 포화도, 선명도,콘트라스트 등을 촬영 환경과 매칭시킬 수 있고 각종 스타일의 [특수 효과]를 선택할 수 있으며, 대량의 필름, 복고, 노스탤지어, 흑백 사진, 헤일로 등 전형적인 효과들을 지원합니다.


 또한, Fotor는 10여 종의 자체 정의 디테일 조정 [편집] 기능을 보유하여 사진 전체 혹은 부분에 대해 심도 있는 최적화를 진행할 수 있고, 매주 업그레이드되는 멀티 촬영 테마에 참여하여 글로벌 촬영 친구들과 시합을 진행할 수 있으며, 우수한 촬영 작품을 감상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풍부한 달러 보상도 획득할 수 있습니다. 




Fotor의 또 다른 기능들

1.  [컷팅] 기능을 사용한 이미지 구조에 대한 재구성을 진행하여 이미지에 대한 기준화 혹은 자유 컷팅 작업을 진행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사진을 90도 혹은 자유자재로 회전시킬 수 있습니다. 

지속적으로 스티커, 프레임, 텍스트를 선택하고 편집하여 사진 스토리 컨텐츠를 풍부히 하였습니다. 


2. [콜라주]

전형적인 콜라주: 풍부한 콜라주 모듈, 최대 9장 사진에 대한 콜라주를 지원합니다. 

잡지 스타일의 콜라주: 다채로운 내장 잡지 모듈을 사용하여 콜라주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3. [비쥬얼]

매주 다양한 테마의 쵤영 이벤트를 업그레이드하여 풍부한 실물 혹은 달러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매일 수많은 사진을 추천하고 있으며 좋아하는 작품을 컬렉션으로 추가하여 우수한 촬영자를 팔로잉할 수 있습니다. 

멋진 작품이 국제 브랜드의 시선을 사로 잡았을 경우, 직접 판매되어 저작료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스크린샷





관련 동영상



다운로드 바로가기


Fotor 다운로드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