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오후의 프리웨어 이야기

  Sweet Home 3D는 여러가지 3D오브젝트를 통해 사용자의 편의와 취향대로 인테리어 해보는 무료 디자인 프로그램입니다.


직관적인 사용법과 다양한 오브젝트를 지원하여 초보자라도 쉽게 자만의 집을 설계할 수 있는 Sweet Home 3D을 소개합니다.




프로그램 소개

   이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단순히 공간을 설정하고 원하는 요소를 추가하여 나만의 집을 설계 할 수 있습니다.


  Sweet Home 3D의 인터페이스는 네 개의 패널로 나뉩니다. 



 첫 번째 파일은 사용 가능한 요소가 있는 다양한 폴더를 보여줍니다. 욕실,거실,침실,주방등 다양한 집안의 장소와 그 장소에 해당되는 전자제품,가구증 수많은 오브젝트를 포함하여 사용자가 따로 설계를 하지않고 바로 반영을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거실 폴더에는 안락 의자, 벽난로, 램프 등이 있습니다.



 두 번째 패널에는 첫 번째 패널에서 항목을 끌어다 놓을 수있는 그리드가 표시되어 필요에 따라 배포 할 수 있습니다. 항목을 두 번 클릭하여 나타나는 팝업 메뉴를 사용하여 항목을 회전하고 편집 할 수 있습니다.


세 번째 패널에는 높이, 너비 및 깊이와 같은 추가 된 요소 및 특성 목록이 표시됩니다.



 마지막으로, 네 번째 패널은 작성중인 룸의 3D보기를 표시합니다. 확대 및 축소하고 방에 가상 둘러보기를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스냅 샷을 찍고 둘러보기의 동영상을 녹화 할 수도 있습니다. 요컨대이 프로그램은 재미 있고 사용하기 쉽습니다. 또한, 집을 짓거나 재 꾸미기를 계획하는 경우 유용 할 수 있습니다.




  Sweet Home 3D 홈페이지에는 프로그램에서 기본적으로 제공하는 오브젝트외에 좀 더 다양한 오브젝트를 바로 다운로드하여 설치할 수 있으며, 프로그램 사용에 필요한 User's guide, Video tutorial 등도 제공을 합니다.



프로그램 특징


1. 다양한 오브젝트 지원

  - Bathroom, Bedroom, Doors and Windows, Kitchen, living room, Miscellaneous 등의 분류에 따른 다양한 오브젝트를 지원합니다.


2.직관적인 사용법

  - 제공되는 오브젝트들을 마우스로 드래그하여 원하는 곳에 배치할 수 있습니다.


3.오브젝트 편집

  - 배치된 오브젝트를 사용자의 의도에 맞게 회전하거나 크기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4.미리보기 기능

  - 배치 및 등록된 오브젝트를 가로, 깊이, 높이 등의 정보와 함께 3D의 형태로 보여줍니다. 


5.인쇄 및 저장

  - 저장된 작업물을 바로 인쇄한다거나 PDF파일로 제작할 수 있습니다.





관련 동영상



바로가기

http://www.sweethome3d.com/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