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오후의 프리웨어 이야기



 팟캐스트(Podcast)는 애플의 아이팟(iPod)과 방송(broadcasting)을 합성한 용어로 오디오 파일 또는 비디오 파일형태로 뉴스나 드라마 등 다양한 콘텐츠를 인터넷망을 통해 제공하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기존 라디오 프로그램과 달리 방송시간에 맞춰 들을 필요가 없으며, MP3플레이어ㆍ스마트폰 등을 통해 구독 등록만 해 놓으면 자동으로 업데이트되는 관심 프로그램을 내려 받아 아무 때나 들을 수 있어 인기를 얻고 있는 팟캐스트를 광고없이 무료로 청취할 수 있는 무료 팟 캐스트 플레이어 'Player FM'을 소개합니다.




앱 소개


200 만 건이 넘는 설치로 Google Play에서 최고 개발자로 선정 된 Player FM은 무료 Android 팟 캐스트 앱으로 300,000 개가 넘는 모든 쇼를 바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혼란없는 청취를 위해 광고가 하나도 없습니다. 이러한 광고를 닫지 않고 좋아하는 프로그램을 드을수 있습니다.


매일 수백 건의 에피소드가 만들어지고 새로운 쇼가 만들어집니다. 일상적인 뉴스, 정치, 과학, 교육, 피트니스, 엔터테인먼트, 음악 및 기타 프로그램에서 FM 플레이어가 있습니다. 빠지지 마십시오.


전체 개발 팀의 경우 우수한 사용자 경험이 언제나 최우선 순위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사용자의 전반적인 경험을 향상시켜야한다고 생각하는 기능을 계속 추가하고 있습니다.


또한 전문가들이 Player FM에 대해 다음과 같이 말하고 있습니다.





스크린샷




다운로드 정보

앱 다운받기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