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과 친구들의 위치를 알려주는 시계가 있다?

Posted by 어떤오후
2017.09.27 19:33 신제품 리뷰/Gadget


 얼핏보면 우리 주변에 흔히 있는 시계들중에 좀 더 멋지고 세련된 디자인의 시계일거라고 착각할 정도로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시계와 생김새가 흡사합니다.


 하지만 에타 시계 (Eta Clock)로 불리는 이 제품은 시간을 알려주는 대신에 지금 현재 가족과 친구들이 시간을 보내는 곳을 알려줍니다. 



에타 시계는 당신과 관계된 가장 중요한 사람들과 연결되어 위치에 대한 시간을 교환합니다.  



 일상속에서 그 사람들이 시간을 보내는 곳을 시계 바늘로 알려주며, 이 시계 바늘은 하루종일 "일"과 "집"과 같은 12가지의 목적지를 오고가는 움직임을 표현해 줍니다.





 에타 시계 (Eta Clock)는 스마트폰으로도 충분히 표현할 수 있는 것들을 소중한 사람이기에 아날로그형태의 시간으로 표현하여 보다 실제적이고 친근하게 느껴지는데요.


 여기에 오크나 월넛 합판의 재질로 되어있어 온기가있는 외형을 표현하며, 표면은 광택 폴리 우레탄 코팅이 이루어져 내구성도 좋습니다.




 지인들의 위치를 ​​파악하기 위해서는 각각의 모바일 장치에 전용 앱을 설치해야하며, 계정 등록 및 위치 등록을 미리 수행해야 합니다. 이과정이 끝나면 가정의 Wi-Fi 네트워크에 연결된 Eta Clock 과 연동이 됩니다.

 위의 간단한 설치가 완료되면 응용 프로그램은 백그라운드에서 위치를 전송하기 때문에 등록 장소에 도착하고도 별도의 작업은 필요하지 않습니다.



 위치 정보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이용료가 필요하지만 400 달러에서 Kickstarter의 사용자들은 이 비용을 영구적으로 면제받을 수 있습니다.




관련 동영상






관련 URL

https://www.kickstarter.com/projects/2111232964/the-eta-clock-a-community-location-device?ref=discovery

신고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