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오후의 프리웨어 이야기 (유용한 IT정보)



  'I LOVE PDF'는 PDF 병합, PDF 나누기, PDF 압축, 오피스 파일에서 PDF로 변환, PDF에서 JPG로 변환, PDF 복사방지 해제등 전용 PDF 프로그램이 있어야 해결할 수 있는 많은 작업들을 웹(WEB)상에서 쉽게 작업할 수 있는 완전 무료 온라인 PDF 도구입니다.




 'I LOVE PDF'에서는 총 15가지의 TOOL 을 제공하며, 이 모든 기능을 무료로 쉽고 간단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1. PDF 병합, 분리, 압축등  PDF파일을 가공하는 기본 3가지 기능입니다. 





2. PDF를 다른 형식으로, 다른 형식의 문서를 PDF 로 변환하는 8가지 변환 기능들입니다. 



3.  페이지번호 및 워터마크 추가, 회전, 보안 기능 해제등 기타 특수 기능 4가지입니다. 




간단 사용법


'I LOVE PDF'는 파일선택 - 작업 - 다운로드의 3단계만 거치면 되는 쉬운 사용법이 특징입니다.


파일통합을 예로 들어 봅니다.



1. 'I LOVE PDF' 초기 화면에서  'PDF 병합'을 선택 후 병합을 할 PDF을 선택하거나 해당파일을 드래그 앤 드롭합니다.


또는, 적색 박스 우측의 작은 아이콘에서 구글드라이브나 드롭박스에 저장된 파일을 불러 올 수 있습니다. 



2. 파일 선택이 완료되면 화면 하단 'PDF 병합'을 클릭합니다. 



3. 화면이 바뀌면서 처리가 완료된 PDF 파일이 자동으로 다운로드 됩니다.

또는 페이스북, 트윗등에 바로 공유를 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ilovepdf.com/ko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