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오후의 프리웨어 이야기 (유용한 IT정보)


 Foxconn에서 유출했다고하는 설계도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차세대 iPhone (iPhone 8)의 더미 모델의 사진이 Twitter에서 공개되고 있습니다. 






 iPhone 8 더미 모델을 입수 한 것은 소문을 입수하여 사실적으로 표현하는 디자이너 Benjamin Geskin로 손에 들고있는 것은 Foxconn에서 입수했다는 설계도로 만든 iPhone 8 CNC 모델 (2 차원을 3 차원으로 직접 변환 한 것)라 합니다.



 더미 모델의 iPhone 8은 디스플레이에 경계선이없고, 베젤은 거의없는 것 같습니다. 


 물리적 홈 버튼도 없어져, Touch ID 등의 센서는 디스플레이 아래에 포함된거 같습니다. 곡면 가공 금속 모서리 나 측면 버튼의 배치는 iPhone 7과 동일한 모양이며, 뒷면은 2.5D유리로 마무리되어 있고 듀얼 카메라 시스템을 탑재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단순한 더미 모델이므로 전원을 켤 수 없습니다만 디스플레이 화면을 끼워 넣은 이미지도 트윗되어 있습니다. 경계선 끝까지 화면이 표시되고 화면 하단에는 Touch ID의 아이콘이 표시되어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또한 베젤은 거의없는 것처럼 보이지만 설계도에 따르면 디스플레이의 사방에 4mm 씩의 얇은 베젤이있는 것 같습니다.



관련 링크

iPhone 8 dummy model surfaces with edge-to-edge display, no rear Touch ID, elongated power button | 9to5Mac 


https://9to5mac.com/2017/04/23/iphone-8-dummy-model-surfaces-with-edge-to-edge-display-no-rear-touch-id/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