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오후의 프리웨어 이야기


'Bluetooth AR Gun'은 현실 세계와 가상 게임 세계를 결합한 최신 스마트폰 슈팅 게임입니다.


 OSB 합판으로 제작된 총모양의 컨트롤러와 스마트폰을 Bluetooth로 연결하고 전용 앱을 설치하여 전투기 게임이나 UFO 클레이 사격 등을 즐길 수 있습니다. 

(iphone   iOS8.0 이상, Android OS4.4 이상 지원)



 'Bluetooth AR Gun'은 가정에서 쉽고 간편하게 슈팅 게임을 즐길 수 있기 때문에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습니다.



 'Bluetooth AR Gun'의 가장 큰 특징은 스마트 폰 화면에서 현실세계에 360도 종횡무진으로 날아 다니는 전투기 또는 적들을 실감나고 처치할 수 있는 것입니다.


 조작 버튼은 총모양의 컨트롤러에 달린 방아쇠 하나밖에 없습니다. Bluetooth4.0을 지원하는 응용 프로그램을 시작하고 방아쇠를 누르면 약 3 초만에 페어링이 완료됩니다.


 이 한개의 방아쇠로 스마트 폰과 연동하여 게임 플레이를 즐길 수 있기 때문에 어린이도 쉽게 즐길 수 있습니다. 



 'Bluetooth AR Gun'는 현재 5 종류의 게임을 준비하고 있으며, 계속해서 컨텐츠가 추가될 예정입니다.



관련 동영상



관련링크

https://www.makuake.com/project/ar-gun/


* 국내판매처 링크 : 바로가기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