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오후의 프리웨어 이야기

 


최근들어 심신의 안정을 위해 향과 아로마 오일의 향을 즐기는 분들이 많습니다. 

기분 전환을 꾀하거나, 신경을 가라앉히거나 할때 향이 큰 도움이 되기 때문인데요.


오늘은 스마트폰 앱을 이용하여 내 기분대로 향을 바꿀 수 있는 방향 제조기 'Moodo'를 소개합니다.




4개 캡슐로 세상의 모든 향기를

 Moodo에는 향기의 기본 재료가 포함된 8개의 캡슐이 제공되며 여기서 4개 캡슐을 한세트로 사용합니다. 


 이 4개의 캡슐을 믹스함으로써 다양한 향기를 즐길 수 있는 구조인데요.  Moodo 최고의 원료를 사용하여 사용자의 까다로운 취향을 만족시킵니다.





전문가가 제공하는 프리셋을 추천합니다.

 캡슐에는 감귤, 라벤더, 바닐라 등 24종류의 다양한 재료들을 조합하여 각각의 농도를 조정하게 됩니다. 


 Moodo 고유의 기술과 글로벌 향수 리더의 깊은 전문성을 바탕으로 자신 만의 독특한 분위기를 즉각적으로 창조 할 수 있도록 도와줄 뿐만아니라 향기 전문가가 제공하는 다양한 향기 레시피를 프리셋 모드로 즐길 수있습니다.




이 모두를 스마트폰 app에서 Wi-Fi, BT 또는 Smart-Home 인터페이스를 통해 연결이 됩니다.




 참고로, 매일 쓸 경우 캡슐 8개로 약 4개월 사용이 가능하며,  Moodo는 현재 클라우드 펀딩 사이트 Indiegogo에서 출자를 모집 중입니다. 


Moodo본체와 캡슐 8개 세트가 149달러입니다.



관련 동영상




관련 사이트

http://moodo.co/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