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오후의 프리웨어 이야기


 Android OS에서는 바탕화면(Wall Paper) 및 런처, 위젯, 키보드 등을 사용자 취향에 맞게 커스터마이즈 할 수 있고, 이와 관련된 다양한 앱이 공개 되고 있습니다.


 문제는 저같은 결정 장애가 있는 사람들에겐 맘에드는 디자인을 찾고 고르기가 쉽지가 않다는 것인데요. 


 오늘은 구글(Goole)에서 직접 사용자의 취향에 맞는 화면 디자인을 추천해 주는 서비스를 소개할까 합니다.


 "#myAndroid Taste Test"는 20가지의 선택 문항을 통해 사용자에게 맞는 배경 화면을 제시해 주는 무료 온라인 서비스입니다. 


 단색이나 무채색, 밝은 분위기나 어두운 분위기, 기하학적이거나 추상적인 것 등을 차례대로 선택하기만 하면 개인이 선호하는 취향에 맞는 화면디자인을 추천해주고 월페이퍼, 위젯, 아이콘 팩, 런처와 키보드와 관련된 앱을 다운로드할 수 있은 PLAY 스토어 바로 이동합니다.



간단 사용법

1. 첫화면에서 'FIND YOUR MATCH'를 클릭합니다. ▼


2. TEST 를 시작하기 위해 'LET'S GO'를 클릭합니다. ▼


3. 20여가지의 선택 문항에서 자신에 취향에 맞는 이미지를 선택합니다. 

 "#myAndroid Taste Test"에서 물어보는 문항은 아래와 같습니다. 


4. 선택이 종료되면 사용자 취향에 맞는 화면 디자인을 바로 보여줍니다. 


5. 여기서 마우스 휠버튼을 아래로 내리면 월페이퍼, 위젯, 아이콘 팩, 런처와 키보드의 각각의 정보와 관련 앱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가 나타납니다. 여기서 해당 앱을 설치하면됩니다.


홈페이지 바로가기

#myAndroid | Android 

https://www.android.com/myandroid/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