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오후의 프리웨어 이야기 (유용한 IT정보)

 아래사진은 유명한 '윈도XP 대표 배경화면인 초원'의 흑백사진을 컬러사진으로 변환한 것입니다.


믿기지 않겠지만 단 한번의 클릭으로 이게 가능합니다. 



흑백사진을 컬러사진으로 변환시켜주는 무료 온라인 서비스를 소개합니다.


'colorization'는 인공 지능을 사용하여 흑백 이미지에 컬러를 입히는 웹서비스입니다.


 와세다 대학 이공 학술원의 연구 그룹이 발표 한 '딥 네트워크를 이용한 전역 특징과 국소 특징 학습 색상 지정' 방법을 Web 브라우저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한 것으로, 임의의 흑백 이미지를 업로드하면 한 번의 클릭으로  컬러를 입힐 수있습니다.


 동시에 업로드 할 사진의 크기는 최대 8MB로 제한되며, 사이즈가 큰 사진은 800 픽셀(긴축기준)로 축소됩니다. 



■ 간단사용법




1. 첫화면에서 'Select image'를 클릭, 작업할 흑백사진을 선택합니다.


2. flavor 에서 색감을 지정합니다. 고민이 되면 'no flavor'선택.


3. 'Colorize'를 클릭하면 페이지가 바뀌면서 Original image, Grayscaled image 그리고 Colorized result 가 된 사진이 보여집니다.


 * 별도의 다운로드 버튼은 없지만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이용, 이미지 저장이 가능합니다.




■ 작업 SAMPLE









■ 홈페이지 바로가기



siggraph2016_colorization : http://colorize.dev.kaisou.misosi.ru/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